본문 바로가기
지식

산과 바다, 섬이 가득한 경상남도 남해 여행지 4곳

by Get some air 2024. 1. 16.
반응형

여러분은 국내에서 어떤 지역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저는 산과 바다, 섬을 좋아하다 보니 국내에서 경상남도 남해라는 지역을 가장 좋아합니다. 오늘은 산과 바다, 섬이 가득한 경상남도 남해 여행지 4곳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상남도 남해 여행지 4곳

1. 상주은모래해변

남해에서 가장 유명한 해변은 바로 상주은모래해변입니다. 이름부터 벌써 아름답지 않나요? 이곳의 주차장 공간은 꽤 넓어서 많은 자동차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상주은모래해변 근처에는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어 여름에는 여행객이 넘쳐 난답니다. 여름에 여행객들은 바다와 해변에서 수영과 피서를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저는 상주은모래해변을 거니는 것을 가장 좋아합니다. 바람이 선선한 날에는 캠핑의자를 펴놓고 파도 소리를 즐기는 편입니다. 여러분도 상주은모래비치에서 좋은 추억을 만드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 보리암

보리암은 절벽에 자리한 아름다운 절 중의 하나입니다. 보리암은 산 절벽에 자리하고 있어서 경치가 너무 아름다운 곳으로 꼽힙니다. 보리암으로 올라가기 위해서는 버스와 자동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1,2 주차장에 주차한 뒤 공용 버스를 타고 올라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를 이용하여 보리암까지 가고 싶으신 분들은 1,2 주차장을 통과하여 경사가 높은 산길을 쭉 올라가시면 됩니다. 보리암에 도착하기 위해서는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약 10~20분 사이의 길을 걸어야 합니다. 보리암에 도착한다면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경치를 꼭 감상하시기를 바랍니다. 

 

3. 독일마을

독일마을은 그 이름답게 이국적인 정취를 가지고 있는 마을입니다. 독일마을은 마치 이국적인 테마파크처럼 느껴지고는 하는데, 이 마을에는 실제로 거주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이 점은 유의해 주세요. 독일 마을은 산 경사면에 자리 잡고 있어서 바다가 보이는 풍경이 정말 아름답습니다. 독일마을에는 독일에서 유명한 맥주와 소시지, 다양한 기념품 가게가 들어서 있습니다. 마치 독일에 온 것처럼 생경한 느낌을 체험할 수 있으니 여러분들도 꼭 방문해 보시기를 바라요.

 

4. 다랭이마을

다랭이마을에는 바다를 바로 앞에 두고 계단식 논, 밭이 펼쳐져 있습니다. 경사를 따라 마을이 밀집되어 있으며 이러한 마을 형태는 독특해서 우리의 눈길을 끌곤 합니다. 다랭이마을의 주차장은 협소하기에 성수기에는 주변이 많이 복잡하여 제대로 감상하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다랭이마을 또한 경치가 가장 아름다운 곳입니다. 날씨에 따라 바뀌는 바다의 정취도 물씬 느낄 수 있는 마을 중의 하나입니다. 이곳을 지날 때에는 잠시 멈춰서 마을의 분위기를 감상하는 걸 추천드려요. 

마무리 말

오늘은 산과 바다, 섬이 가득한 경상남도 남해 여행지 4곳에 대해 소개해 보았습니다. 여러분은 왜 여행을 하시나요? 개인적으로 저는 추억을 남기고 행복한 순간을 기록하는 데 있어서 여행은 가장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국내에는 다양한 여행지가 있지만, 경상남도 남해는 제가 가장 사랑하는 곳이며 풍경이 가장 아름다운 지역이었습니다. 산과 바다, 섬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기에 경상남도 남해에서 잠시 일상을 벗어나 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이는 여러분의 가장 행복했던 순간으로 남을 거라 확신합니다. 여행지에서 느끼는 해방감과 낯선 느낌을 통해 여러분들의 삶을 더 아름답게 장식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 글은 이만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